- 실수해도 괜찮아, 청년이니까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05-14 18:58본문
- 실수해도 괜찮아, 청년이니까 -
남양주시, 청소년의 달 기념 ‘청소년 NG대잔치’ 개최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5월 청소년의 달’을 기념해 오는 5월 24일 정약용도서관 공연장 및 다산문화공원에서 청소년을 위한 축제 ‘우당탕탕 청소년 NG대잔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후 12시 30분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실수와 실패 또한 청소년기의 소중한 성장 과정임을 알리고 청소년 스스로의 도전을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NG’라는 단어를 긍정적으로 재해석해 청소년들에게 실수도성공을 위한 준비과정이며, 도전하는 청소년을 응원하기 위한 메시지를 전한다.
행사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의 감성과 재능, 도전정신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청소년X매직쇼 & 댄스 공연 △청소년상 및 모범청소년상 시상식△가오가이와 딕펑스의 축하공연 △‘나는 빛나는 스타야’ 별 퍼포먼스 △청소년 예능대회 △감성 가득한 사연 버스킹 등이 펼쳐진다.
또한, ‘실수 콘셉트’를 바탕으로 청소년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20여 개의 체험 부스가 운영되며, ‘랜덤드랍 챌린지’, ‘10초를 맞춰라’, ‘#실수그램’ 등 실수를 공감하고 도전을 독려하는 다양한 체험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실수도 성장의 일부라는 메시지를 담은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가 청소년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청소년들이 주인공이 되는 축제의 장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청년정책과 청소년육성팀(☏031-590-8755)으로 문의하면 된다.
굿타임즈24 박하용 기자
- 이전글하남시청소년수련관, 제33회 하남시청소년종합예술제 참가자 모집 25.05.14
- 다음글(사)시각장애인연합회 남양주시지회, 가정의 달 맞이‘효 잔치 한마당’ 실시 25.05.14